[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 아직은 그렇게 덥지 않았던 어느날...

2021. 7. 8. 18:12Photo/Profil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오늘은 살짝 늦게 포스팅하네요...

 

야외에서 촬영한 프로필사진 두장을 포스팅할께요

 

지금처럼 더워지기 전인 그렇게 덥지 않았던 어느날 촬영을 했습니다^^

 

 

 

 

 

 

 

 

 

 

 

 

 

 

 

 

 

 

 

 

 

이른시간에 다녀왔었네요 ㅎㅎ

 

장병훈스튜디오에선 야외 프로필사진 촬영도 가능하답니다.

 

원하시는 장소가 있다면 더욱 좋겠네요 ㅎㅎ

 

장병훈스튜디오에서 또다른 추억을 만들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ㅎㅎ

 

 

 

 

 

그리고 내일 (7월9일)은 오전에 충북 영동으로 출장촬영 일정이 잡혀 있어요

 

아마도 오후 2시 전,후 쯤에 스튜디오로 돌아올듯합니다.

 

그리하여 내일은 오후 2시 이후 예약 및 방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엔 세종으로 강의로 인해 오전에 스튜디오가 문이 닫혀 있습니다.

 

아마도 1~2시 사이에 도착할듯합니다.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