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 도대체 풍선껌을 몇 개나 씹는 거야?

2021. 7. 6. 20:15Photo/Profil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프로필 사진 한장 포스팅하고 내일 공지를 좀 할까 합니다.

 

아래 사진의 껌으로 풍선을 저만큼 만들려면...

 

풍선껌을 3~4개는 씹어야 한답니다. ㅎㅎ

 

열심히 풍선껌을 씹고 또 씹고....

 

그리고 풍선을 부는 찰나에.... 찰칵~!!

 

그리하여 아래와 같은 사진이 완성되었답니다 ㅋㅋ

 

 

 

 

 

 

 

 

 

 

사진이 이쁘게 잘 나왔네요 ㅎㅎ

 

 

 

 

 

 

 

 

자~ 내일은 7월 7일입니다.

 

내일은 오전에 저를 포함해서 3명의 미디어강사님이 모여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게 있는데요

 

내일 오전에 연구모임 일정이 잡혀있어서

 

오전에 세종엘 다녀오면 오후 2시 전후로 돌아올 듯합니다.

 

그리고 저녁5시반에는 또 일정이 잡혀 있는 관계로...

 

내일은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예약 및 방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예약을 하시면 좀 더 편하게 촬영을 하실 수 있답니다.

 

증명사진도 예약하시면 더 편하게 촬영 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또 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