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 추억...

2021. 7. 17. 18:42Photo/Profil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예전 스튜디오에서 촬영 했던 사진 몇장 가져왔습니다.

 

요즘 너무 덥죠~

 

오늘도 폭염이 심하다는 안전문자가 왔어요.

 

이 더운날에 시원한 곳을 찾아 안전히 잘 보내시길... ㅎㅎ

 

장병훈스튜디오는 아주 시원하답니다 ㅋㅋ

 

 

 

 

 

 

 

 

 

 

 

 

 

 

 

 

 

 

 

 

 

 

 

 

 

 

예전 사진을 보니 1인쇼파가 맘에드네요 ㅎㅎ

 

지금 스튜디오엔 저런 쇼파가 없는데... 하나 구해놓을까봐요 ㅎㅎ

 

오늘도 시원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