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 연주자프로필, 앨범자켓사진

2021. 7. 6. 13:14Photo/Profil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실장 짱쌤입니다. ㅎㅎ

 

사람들이 오래전부터 저를 짱쌤이라고 불러주기 시작했었는데요

 

2000년대 초반부터 불렸던거 같네요.

 

그러다가 대전의 대동의 핫플레이스인 "대동단결" 오픈때 잠깐 함께 했었는데요

 

친한 동생인데다 거래처라서 ㅎㅎ

 

그 동생이 명찰을 하나 만들어 줬어요

 

 

 

 

장병훈스튜디오에 놀러 오시면 제 컴퓨터 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할 사진은 연주자프필사진

 

앨범자켓으로 사용할 사진으로 촬영하셨던 사진입니다.

 

지금은 이름을 바꿔서 활동을 하고 계시네요

 

 

 

 

 

 

 

 

 

 

 

 

 

 

 

 

 

 

장병훈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프로필사진 남겨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