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 증명사진, 그 때는 내가...

2021. 7. 18. 18:27Photo/Profil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몇일 전부터 예전 사진 뒤적거리다가 추억에 하나씩 빠져보네요 ㅎㅎ

 

그러다 발견하게 된 몇년전 후배가 테스트촬영 해준 걸로 증명사진으로 편집한 사진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사진을... 쿨럭~!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증명사진 손님들도 많이 오신답니다.

 

지나가다 들르시기도 하시지만

 

전화 예약하시고 오시는 경우가 더 많긴합니다.

 

오늘은 과감히 제 사진으로다가...

 

서... 설마... 인터넷 창을 닫으시는건 아니시죠? ㅎㅎ

 

 

 

 

 

 

 

 

 

 

 

 

이 사진을 보면서... 저 때는 젋고 말랐었구나... 라는 생각이.. ㅎㅎ

 

지금은 얼굴과 몸에 살이...ㅠㅠ

 

그래요... 우리가 살찐건 다 코로나 때문인거죠? ㅎㅎ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선 증명사진, 여권사진, 칼라증명 등 촬영 하실 수가 있답니다.

 

8장중에 8장 다 같은 사진을 인화 하실 수도 있구요

 

4장씩 두종류로도 인화가 가능합니다.

 

음...

 

조만간 증명사진 홍보도 할겸 포스팅을 다시 해야겠네요

 

아무튼 무더운 여름, 바다로 풍덩하고픈 요즘이지만...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