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HICA Y35 들고 다녀온 미디어강사 역량강화 프로그램

2021. 7. 5. 09: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 실장입니다.

 

지난 토요일(7월3일)에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엘 다녀왔습니다.

 

오래간만에 YASHICA Y35를 들고 "미디어강사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참석했어요

 

두개의 digiFilm 을 사용했는데요

 

iso 1600 color digiFilm 과 b&w digiFilm 을 사용했답니다.

 

사진 볼까요? ㅎㅎ

 

 

 

 

 

 

 

 

 

 

 

 

 

 

 

 

 

 

 

 

 

 

 

 

 

 

 

 

 

 

 

 

 

 

 

어떠신가용?

 

나름 괜찮쥬~? ㅎㅎ

 

오래간만에 들고 나갔더니 재미가 솔솔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은 어제 공지 했던것처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스튜디오 렌탈이 예약되어 있고요

 

2시까지는 제가 출장을 나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12시 이후 예약 및 방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예약 및 촬영 문의는 아무때나 연락주세요~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