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실습시간에 수강생분들과 함께 담은 사진들

2021. 6. 26. 16:59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실장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수강생분들과 사진실습시간에 담은 사진 몇장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진강의 후 실습시간은 수강생분들에게 더욱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숙제보다는 수업시간에 진행되는 실습은 더 많은 질문을 만들기도 하죠

 

이번엔 저도 카메라를 들고 몇컷 담아 봤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ㅎㅎ

 

오늘은 장병훈스튜디오가 오후 5시부터는 행사촬영 출장을 갑니다.

 

그리하여 오후 5시부터 문이 닫혀 있어요

 

스튜디오로 돌아오면 밤 9시쯤 될듯합니다.

 

그리고 내일은 일요일(6월27일)이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스튜디오 촬영예약이 풀이네요

 

그리하여 내일은 6시 이후에 예약 및 방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PS.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

 

촬영장소에 도착을 했더니... 아무도 없더군요...

 

그리하여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에 비가 와서 행사가 취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저한테 연락한다는걸 깜빡했다고...

 

...

 

그리하여 다시 사무실로 왔습니다^^

 

오늘 늦게까지 영업할 듯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