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운동!! 그래 너로 정했다~ 농구 ㅎㅎ

2021. 7. 21. 16:43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지난주에 가족대화시간에 코로나 기간에 다들 살이 많이 올라왔다고

 

운동을 하자는 의견이 나왔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나는 월요일(7/19)부터 아들과 함께 농구를 하기로 했죠

 

그래서 월요일부터 아침에 갑천 농구장을 가서 잠시 공놀이를 하고 왔습니다.

 

오래간만에 몸을 움직이니 근육통이... ㅠㅠ

 

그래도 아직은 매일 하고 있습니다 ㅋㅋ

 

 

 

 

 

 

 

 

 

 

 

 

 

 

 

 

 

 

 

 

첫째날 둘째날까진 사진으로 인증을 남겨봅니다 ㅎㅎ

 

아직은 몸이 익숙치 않아서 잠이 부족하네요 ㅎㅎ

 

오늘 저녁부터는 사무실에서 간단한 웨이트를 하고 퇴근할려고 합니다.

 

하루도 빠짐 없이 꾸준히 하는게 중요할텐데... 그래도 열심히 화이팅해봅니다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