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운동!! 농구 그리고 인스타360

2021. 7. 23. 23:02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ㅎㅎ

 

요즘 아침마다 운동으로 농구하는거 아실려나요? ㅋㅋ

 

바로 전 포스팅에 "아침운동!! 그래 너로 정했다~ 농구 ㅎㅎ" 이었죠 ㅎㅎ

 

오늘은 문득 인스타360 가져가서 영상 하나 만들어보면 잼나겠다 싶어서

 

인스타360을 챙겼답니다

 

그 결과~ 짜잔~ ㅎㅎ

 

 

 

 

 

 

 

 

 

 

 

 

 

 

 

ㅎㅎ 이렇게 또 잼나는 영상이 하나 탄생했습니다 ㅋㅋ

 

오늘 많이 늦은시간이지만

 

내일(7/24) 공지를 급하게 해야해서... ㅠㅠ

 

7월 한달은 매주 토요일에 강의관련으로 세종출장이 잡혀 있답니다.

 

그리하여

 

내일(7/24) 오전엔 세종에 갔다가 오후 2시 전후로 스튜디오로 복귀할듯합니다.

 

참고 해주시면 되겠구요

 

내일은 오후2시 이후 예약 및 방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 그리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