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벚꽃, 가족과 함께 벚꽃 나들이~

2019. 4. 9. 17: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2019.04.07 (일) 오후 가족과함께 (물론 딸은 친구들과의 선약으로 인해 빠졌지만...)


벚꽃놀이를 산책도 할겸 다녀왔다.


역시 유명한 곳은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최근 새롭게 찾은 곳으로 이동~ ㅎㅎ 벚꽃도 즐기고, 산책도 즐기고, 좋았다^^

























이정도면 다른 유명한 곳에 비하면...


한적(?)한 편인듯 하다. ㅎㅎ
















사랑하는 아내도 사진으로 담았다.^^
















































































아내와 아들 투샷~ ㅎㅎ



















































이번주 말쯤(?) 되면 꽃비가 내릴듯하다.


그 때쯤 다시 한번 카메라를 가지고 다녀와야겠다.











카카오톡 : som4g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