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타벅스 골드카드가 배송되었다!!

2019. 4. 23. 11: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얼마전 "스타벅스 골드카드...!!" 란 제목으로 포스팅했었는데


그 때 신청하고 몇 일전 매장에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다.




















문구를 뭘로 정할까 몇날 몇일을 고민한듯하다 ㅎㅎ


그러다 결국 신청!!





















그러다 어느날 보니 "준비중"에서 "제작중"으로...!!!





















그러더니 지난 토요일에 문자가 띠링~!!!!!!

























월요일까지 기다렸다가 출근길에 들러야 하니... 살짝 기다려 졌었다 ㅎㅎ









































오늘 출근길에 매장에 들러 받아 왔다!!


ㅎㅎ


그냥 웃음이 ㅎㅎ


이제 커피 마시러 가볼까나~~~ ㅎㅎ











카카오톡 : som4g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