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이번주가?

2019. 4. 6. 17: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금요일 출근길에 카이스트를 지나 조폐공사 앞을 살짝 들렀었다.


금요일에 본 벚꽃은 이쁘긴 했지만, 아직 만개한 상황이 아닌 약 70% 정도만 핀 상황이라,


토요일쯤엔 만개할 것으로 예상이되었다.


그래서 토요일엔 가족스케줄이 있으니,


일요일 오후에 가족과 함께 다시 와야겠다는 맘으로 다시 출근길로.... ㅎㅎ



















































사진은 몇년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일요일 오후에 다시 찾으면 벚꽃과 개나리가 이쁘게 우릴 맞이하지 않을까 싶다 ㅎㅎ













카카오톡 : som4g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