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반려동물 햄스터^.^

2021. 9. 27. 08: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어제 일요일 오후에 개족사진 예약 촬영을 했습니다.

 

우리집에도 반려동물로 강아지를 두마리 키우고 있어요

 

어제 촬영이 끝나고 문득 우리 가족으로 함께 지냈던 반려동물들이 생각이 났어요

 

우리집 첫 반려동물로는 아이들이 초등학교 앞에서 하교하면서 사왔던 병아리 였어요

 

병아리 두마리를 키워서 두마리 다 닭이 되었었죠 ㅎㅎ

 

엄마가 닭모이를 늘 주니까 엄마만 따라다니더라구요

 

그리고 부르면 오고 신기했어요 ㅎㅎ

 

사람을 알아보며 따르는 모습이 신기했죠 ㅎㅎ

 

그녀석들은... 닭이 되니 집에서 키우기가 조금 힘들어져서...

 

처가집인 시골로 보냈는데... ㅠㅠ

 

하루만에 들짐승들에게 잡혀 갔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

 

그리고 두번째로 키웠던 녀석들이 햄스터였어요

 

오늘은 예전에 키웠었던 햄스터들 사진을 몇장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이녀석들도 이름 부르면 달려나오곤 했는데 ㅎㅎ

 

 

 

 

 

 

 

 

 

 

 

 

 

 

 

 

 

 

 

 

 

 

 

 

 

 

 

 

 

 

 

 

 

 

 

 

 

 

 

 

 

 

 

 

 

 

 

 

 

 

 

 

 

 

 

 

 

 

 

 

 

 

 

 

 

 

 

 

 

 

 

 

 

 

너무 귀엽죠 ㅎㅎ

 

결국 이녀석들 번식력이 너무 좋아서... 주변에 분양하고

 

처음 두마리만 키웠는데...

 

햄스터는 2~3년까지가 수명이라고 하네요 ㅠㅠ

 

저희 아이들은 2년동안 우리품에 있다가 떠났어요 ㅠㅠ

 

 

추억돋네요^^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

 

한번씩 추억을 되세겨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