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추석 다음날 달 사진

2021. 9. 23. 08: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잘 돌아오셨나요?

 

저는 오늘 아침부터 출장 일정이 잡혀있네요 ㅎㅎ

 

어제 추석 연휴 마지막날 밤에 카메라를 들고 또다시 갑천을 나갔다 왔어요

 

달사진을 한번더 담고 싶어서요 ㅎㅎ

 

저녁 8시반쯤에 카메라를 챙겨서 갑천을 나갔습니다.

 

달 위치를 파악하고 삼각대를 펴고 카메라를 삼각대에 장착후 촬영을 하고 돌아왔답니다.

 

완전한 보름달에서 살짝 줄어든 달의 모습이랍니다.

 

한번 보실까요? ㅎㅎ

 

 

 

 

 

 

 

 

거의 보름달 같지만 한쪽편이 살짝 줄어들었답니다.

 

이번주가 오늘 내일 모레 이렇게 3일 남았네요.

 

즐거운 하루하루 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