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에서 먹은 항아리 수제비...

2010. 8. 6. 13:06blog/Bon Appetit

728x90
반응형




고성 공룡박물관을 나와 남해로 이동하던중

배도 고프고... 시장을 들러 과일을 좀 살까 하고 사천에 있는 삼천포종합시장을 들렀다...

마침... 그날이 장날이었는지... 많은 상인들이 나와 있었다.

장을 다 보고 시장근처에 주차를 했는데... 배가 고파 주차한 곳 앞에 "항아리 수제비"집이  있어 들어갔다.

본인은 비빔밥을... 아내와 아이들은 수제비를 시켜 먹었다.

맛도 괜찮았다... 그래서 이곳 역시 소개해볼까 한다...



들어가면 식당 천청에 문으로 장식을...












편안하게 먹기 좋은 음식들이었다... 즐겁고 간단히 식사하기에 좋은 곳인거 같다....

아이들 역시 부담없이 먹기에 좋았다...^^

Photo by SOM 장병훈

 아래를 클릭하시면 위치를 Daum지도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