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3명의 제주 1박2일 여행 그 첫번째 날의 흔적

2022. 2. 4. 20:19Life Story

728x90
반응형

 

 

 

 

 

남자 3명이 1월 초에 만나 이야기 나누다가

 

제주를 다녀오기로 결정이 났다.

 

그리하여 1월 말인 1월 26일, 27일 이렇게 1박 2일로 제주도 일정으로 다녀왔다.

 

요즘은 일이 아닐 땐 카메라를 잘 안 들고 다니게 됐다.

 

그리하여 업무 외엔 Insta360 (인스타360) 하나만 들고 다니는 게 거의 일상이 된듯하다.

 

 

 

 

 

 

 

 

 

 

 

 

청주공항에서부터 점프~~~

 

 

 

 

 

 

 

 

 

 

 

 

함덕으로 가던중...

 

달려라 달려~~ ㅎㅎ

 

 

 

 

 

 

 

 

 

 

 

북제주인데... 함덕으로 가던 길에... 정확히 어딘지를 모르겠지만 ㅋㅋ

 

영상으로 나온 거지만 사실은 사진이다

 

 

 

 

 

 

이렇게 허리가 휘어져 보이게 촬영도 하고ㅎㅎ

 

 

 

 

 

 

 

 

 

 

 

유명한 "카페공작소"

 

 

 

 

 

 

 

 

 

 

 

 

 

 

 

 

 

 

 

 

 

 

 

위 3개는 함덕해수욕장에서 ㅎㅎ

 

사진 두장과 스피드영상 ㅋㅋ

 

이렇게 제주에서 첫째날 흔적을 남겨본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