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프로젝트

2021. 11. 14. 17: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어제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강사 프로젝트로 "알려드림" 모임이 있었습니다.

 

나와 두 분의 강사님^^

 

어젠 영상을 두 개 촬영하고

 

웃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그러다가 문든 사진을 남겨야겠다는 맘으로

 

인스타360을 꺼내 촬영을 했습니다^^

 

 

 

 

 

 

 

 

 

 

 

 

사진입니다 ㅎㅎ

 

지금 보니 표정이 재미나는군요 ㅎㅎㅎ

 

저는 반대편에 앉아 있다가 사진 촬영을 위해 두 강사님 사이로 잠깐 이동을 했어요

 

인스타360은 생활 속 소소한 재미를 주는듯합니다 ㅋㅋ

 

아무튼 오래간만에 만난 강사님들과 즐거운 촬영과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이제 "알려드림" 프로젝트가 거의 마지막이라 아쉬움도 남지만

 

즐거운 만남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