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2021. 11. 8. 18:55Life Story

728x90
반응형

 

 

 

 

 

 

 

매년 10월엔 우리 가족사진을 찍는 달이다...

 

왜냐하면 10월말에 결혼기념일이 있기에 ㅎㅎ

 

우리 가족이 처음 형성된 날

 

"결혼기념일"이라고 부르기보단 "우리 가족의 날"이 좋다.

 

그래서 10월은 우리 가족에게 뜻깊은 달이기도 하다

 

몇년전까진 충북 괴산에 있는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에서 가족사진을 찍었었다

 

그러다가 거기가 너무 유명해지고

 

주변에 많은것들이 생기고 

 

여러가지 이유로 이제 촬영장소를 옴겨야겠다는 결정을 하겠되었다.

 

결혼 20주년 10월엔

 

제주도 신혼여행 때 촬영 했었던 곳들 중에 몇 곳을 정해서

 

투어하듯 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포즈로 그 땐 2명이었지만

 

이젠 4명이서 촬영을 했었다.

 

2021년 올해 10월이 왔다!!

 

그러나 아직 우린 새로운 촬영장소를 못정했다 ㅠㅠ

 

이런 저런 고민 끝에 만인산으로 촬영을 하기 위해 움직였다.

 

 

 

 

 

 

 

 

 

촬영을 했다!!

 

매년 가족사진으로 추억을 남긴다!!

 

우리 집 거실 한 켠엔 매년 촬영했던 가족사진이 나열되어 있다.

 

올해 찍은 사진도 그 옆에 놓여지겠군 ㅎㅎ

 

거실에 가족이 앉아 누군가 가족사진을 보고 이야기를 꺼내면 

 

우린 다시 추억에 빠져 이런저런 이야기 속에서 행복을 나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