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촬영한 사진(YASHICA Y35)과 함께 내일(6월12일)공지

2021. 6. 11. 21:16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 실장입니다.

 

몇년전에 YASHICA Y35 구입해서 종종 사용하곤 합니다.

 

YASHICA Y35 카메라는 출시전에... 많은 관심을 받았던...

 

그러나... 말을 아끼겠습니다.

 

저는 그래도 아끼며 잘 사용하는 편입니다 ㅎㅎ

 

 

 

 

 

 

 

 

 

 

 

 

 

 

 

 

사용하면서... 사람들이 궁금해 하면... "토이카메라" 라고 소개하곤 한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름 만족스럽지만... 몇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 특성들을 잘 생각하면서 촬영하면... 그리 나쁘지만은 않은듯도 합니다.

 

여튼.... YASHICA Y35로 촬영한 사진 몇장 포스팅하면서 내일(6월12일) 공지를 하나 할까 합니다.

 

물론 오늘 오전에도 그리고 몇일전 포스팅글에도 적긴 했지만... ㅎㅎ;;

 

 

 

 

 

 

 

가로등이 아쉽긴하지만...

 

 

 

 

 

 

 

 

 

 

 

 

 

 

 

 

YASHICA Y35 는 digiFilm 이라는 것을 카메라에 필름처럼 넣어서 촬영하면 JPG로 촬영이 됩니다.

 

필름같는 느낌의 사진을 얻게되는데... 필름을 교체하는 것같은... 아무튼 레트로 느낌입니다.

 

그러나 하드웨어는 플라스틱바디의 장난감같은...

 

여튼 그렇습니다.

 

나름 재미 있어요 ㅎㅎ

 

자~ YASHICA Y35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요.

 

중요한 내일(6월12일) 공지!!!!

 

내일(6월12일)은 장병훈스튜디오가 하루 쉬어갑니다.

 

휴무인거죠~ ㅎㅎ

 

열심히 달려왔으니 내일 하루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그럼~ 일요일(6월13일)에 만나요~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