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삼겹 바베큐와 함께 즐거운 시간

2021. 5. 24. 10:57Life Story

728x90
반응형

 

 

 

 

 

19일 석가탄신일에 오래간만에 가족과 함께 야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오래간만이라 그런지 준비물 몇개를 빠뜨리고 가긴 했지만... ㅎㅎ

 

그래도 맛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미리 준비한 통삼겹을 바베큐그릴에 올려놓은거죠^^

 

제가 사용하는 바베큐그릴은 "웨버 점보조47 바베큐그릴"입니다.

 

 

 

 

 

 

 

 

바베큐그릴 뚜껑을 덮고 이제 2시간정도 기다리면 됩니다 ㅎㅎ

 

두시간 동안 뭐하냐고요?

 

한번씩 온도 체크하고... 음... 잠시잠깐 누워서 졸기도 하고...

 

그리고 이번엔 잼나는 장난감을 빌려가서 ㅎㅎ

 

그걸 가지로 아래와 같은 영상도 만들어봤답니다 ㅎㅎ

 

 

 

 

 

 

 

이 영상은 "Insta 360 X2" 로 촬영하고 편집한 영상이랍니다.

 

 

 

 

 

 

 

 

 

 

 

 

짜짠~~~~

 

벌써 2시간이 지났네요 ㅎㅎ

 

2시간이 지난뒤 그릴 뚜껑을 열면!!

 

 

 

 

 

 

이야~~ 또 군침이 도네요 ㅎㅎ

 

 

 

가족과 함께 오래간만에 여유를 즐기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