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이전?

2021. 3. 23. 20:10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병훈 스튜디오입니다.

 

2019년 6월까지 반석동에 장병훈스튜디오가 있다가

 

이전을 준비중 개인적인 사정으로 휴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코로나가 시작되어 장기간 휴업이 되었네요 ㅠㅠ

 

그동안 많은 분들이 촬영 문의를 해주셨는데... 더 늦어지면 안 되겠다 싶어서

 

"만년동 221번지 지하"에 장병훈스튜디오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긴 시간동안 쉬었다가 오픈하는 것이어서 "스튜디오 이전"이라고 말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신장개업"이라고 하기도 그렇네요 ㅎㅎ;;

 

"재 오픈"이라고 해야할까요?

 

코로나 기간이라 "개업식"을 따로 하기도 그래서 조용히 오픈을 하게 되었네요.

 

 

 

 

 

 

 

 

 

 

 

입구 간판 사진입니다^^

 

 

 

 

 

 

 

 

 

오다가다 커피 드시러 오세요^^

 

위 사진에 글처럼 "주저말고 들어오세요" ㅎㅎ

 

 

 

 

 

 

 

 

 

스튜디오 내부 모습입니다. 제 책상에서 뒤돌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사진을 대충 찍었네요 귀엽게 봐주세요^^

 

 

 

 

 

 

 

 

 

 

위 사진에 거의 잘 보이진 않지만... 커피는 믹스커피와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를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실제로 와서 보면 사진보다는 살짝 더 넓습니다 ㅎㅎ

 

개업식은 따로 하진 않았지만.... 빈손으로 안오셔도 됩니다 ㅋㅋ (양손 무겁게... ㅋㅋ)

 

제가 출석하는 "유쾌한교회"에서 화분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월에는 증명사진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많이들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