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다녀온 강아지산책...

2019. 3. 27. 07: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며칠 전 포스팅했던 "우리집 반려견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 집엔 강아지가 두 마리다.


봄이, 찐빵이




지난 일요일에 대전 시청 옆에 있는 보라메공원으로 봄이와 찐빵이를 데리고 산책을 다녀왔다.


보라메공원은 가끔 한 번씩 다녀오는 곳이기도 한데 


이날은 많은 견주들이 반려견을 데리고 나와 있어서 


우리뿐만 아니라 봄이와 찐빵이도 기분이 좋은지... 흥분을 감출 수가 없었나 보다 ㅎㅎ


이제 봄이 확실히 온 듯? ㅎㅎ


이날은 카메라를 가지고 갔기에... 찰칵찰칵~



















여기저기 마구마구 뛰어다니는 찐빵이 ㅎㅎ

























신나게 뛰어다니며 놀다가 어딘가 쳐다보고 있는 봄이...


이날 찍은 앞모습 사진은 아쉬움이 많이 남아서... ㅋㅋ 뒷모습 한장만 ㅋㅋ























사교성이 뛰어난 포메라니안 두부


두부는 이곳에서 인기가 많아 보이는 아이였다 ㅎㅎ


우리는 처음 만났지만 이미 유명한(?)


어느새 우리 옆에 와서 간식을 부탁하는 두부 (귀여워~~~)

















이제 날씨도 많이 풀렸으니 자주 나갈듯하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