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가족여행 사진 (DSLR편)

2019. 3. 28. 17:09blog/Trip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오키나와 가족여행 필름사진편으로 포스팅했지만


이번엔 내가 가져간 DSLR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포스팅할까 한다.


이 다음으론 아들이 가져간 미러리스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ㅎㅎ



지난번 필름사진편은 날짜별로 나눠 포스팅했지만, 오늘은 하나로... 끝~! ㅋㅋ



촬영카메라는 니콘 D5300 카메라이며, 랜즈는 니콘 18-70 랜즈를 사용했다.


포스팅은 늘 그렇듯이 매우 사진위주의 포스팅이다.
























오키나와 도착전 상공에서...















슈리성












슈리성에서 내려다 보며... 파노라마 사진

























국제거리에 있는 시장 안쪽편에... 일본어만 가득한... 식당...


다시가도 또 이곳에서 먹을듯 ㅎㅎ















나키진성터















해양박공원 해변



























츄라우미수족관







































다들 이런사진 찍지 않나? ㅋㅋ


츄라우미수족관














역시 세계3대 수족관...!! 츄라우미수족관

















여행기간 숙소였던 그랜드메르리조트에서 아침....



























하마히가 해변













































아메리칸빌리지









떠나는 날 아침...!! 우리를 보내기 싫어하는 ...(?) ㅎㅎ













사진으로 추억을 회상하고자.... 


아~ 다시 또 가고싶다. 오키나와!!










카카오톡 : som4g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