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함께한 오키나와 여행3

2019. 4. 2. 18:28blog/Trip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작년 오키나와 여행중 아들이 촬영한 사진, 그 3번째 이야기.


오늘도 여전히 사진 위주의 포스팅이 될듯하다 ㅎㅎ












숙소였던 "그랜드 메르 리조트" 에서 맞이한 아침


























































































살쪄보인다 ㅎㅎ






















동영상까지 찍었네 ㅎㅎ









아메리칸 빌리지로 이동하는 중 대형마트에 들러 점심을 냠냠~ ㅎㅎ










허걱!!
















































































동영상까지 보니 잠시 추억에 잠겨본다 ㅎㅎ











카카오톡 : som4g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