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일상... 그리고 공지

2021. 7. 4. 19:00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실장입니다.

 

저는 매주 일요일 오전엔 제가 출석중인 교회에서 방송팀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개척교회라 실시간 예배 실황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그룹으로 최소한의 장비로 송출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팀은 저와 교회 청년 한명과 함께 둘이서 하고 있답니다.

 

코로나19 시기라 대부분의 교인들이 온라인으로 예배를 참석하고 있기에

 

부담감과 책임감을 갖고 임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교회가 페이스북으로 실시간 예배실황 송출은 몇년전부터 하고는 있었지만,

 

그때는 목사님 스마트폰으로 실황을 페이스북으로만 송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가 터지고 그나마 몇 안되는 교인들도 교회를 오실 수 없으니...

 

청년 형제와 저는 잠시 고민하고는

 

청년 형제가 가지고 있는 캠코더를 이용하고 제가 사용하지 않는 iPhone를 이용해서 

 

OBS를 통해 유튜브와 페이스북 그룹으로 송출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번씩 폰으로 찍어서 SNS에 올리기도 했지만,

 

오늘은 블로그에 흔적을 남겨보기로... ㅎㅎ

 

 

 

 

 

 

 

제 맥북프로와 청년 형제의 맥북프로

 

연식차이가 크죠 ㅎㅎ

 

대부분은 둘이서 같이 하지만

 

오늘같이 청년형제가 회사에 당직출근하는 날엔 저 혼자 한답니다.

 

 

 

 

 

 

 

우리교회 유튜브는 "유쾌한교회"로 검색하시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ㅎㅎ

 

최소한의 장비로 나름 선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때론 자막도 넣긴하지만, 자막은 거의 패스하고 있죠~ ㅎㅎ

 

우리교회도 지금처럼 우리 둘의 장비가 아닌 좋은 교회장비로 촬영 및 송출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이제 오늘과 내일 스튜디오 공지를 살짝 하겠습니다.

 

오늘은 계속 공지했던 것과 같이 

 

오후9시까진 출장으로 인해 스튜디오가 닫혀 있습니다.

 

예약 및 방문은 오후 9시 이후에 가능합니다.

 

물론 문의는 언제든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일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스튜디오 렌탈 예약이 잡혀 있습니다.

 

그리고 오후 2시까진 출장일정이 잡혀 있어서

 

내일 오후 2시 이후 예약 및 방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