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방울토마토

2021. 6. 27. 20:24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실장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아내님께서 저를 베란다로 부르시길래 가봤더니...!!

 

우리집 방울토마토가 이제 빨갛게 변해가고 있더군요^^

 

 

 

 

 

 

 

 

 

아이폰X 카메라로 담은 사진입니다

 

딱 봐도 먹음직 스럽죠? ㅎㅎ

 

방울토마토 옆에 보니 고추도....!!!!!!!

 

 

 

 

 

 

 

 

 

 

제가 키운것도 아닌데 왠지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사진으로는 찍지는 않았지만 파도 키우고요, 부추 그리고 상추와 깻잎도 있답니다 ㅋㅋ

 

자라면 바로 바로 먹고 있어서 ㅋㅋ

 

아무튼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긴하네요 ㅎㅎ

 

 

-

 

 

저는 매주 일요일마다 교회 방송팀에서 예배실황을 실시간 송출 담당하고 있답니다.

 

개척교회라 가뜩이나 사람들이 많진 않지만...

 

코로나 기간이라 온라인예배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터라...

 

코로나가 터지기 전엔 많지 않은 교인들이 거의다 참석해서 송출영상은 스마트폰으로 페이스북으로만 송출했었는데

 

코로나가 터지고는 필요인원만 참석하고 온라인으로 전환을 하다보니

 

개척교회에선 나름 최선을 다해 유튜브와 페이스북 두군데로 캠코더로 촬영하여 송출을 하고 있답니다.

 

장비의 아쉬움이 있지만...

 

우리 교회 입장에선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오늘은 문득 제 폰으로 담아야겠다 싶어서 찍었습니다

 

 

 

 

 

 

 

 

예배가 끝나고 바로 집으로 와서 밥먹고 

 

일요일은 장병훈스튜디오가 오후에 오픈하는 관계로...

 

게다가 오늘은 예약도 많아서 후다닥 스튜디오로 왔습니다.

 

내일(6월28일)은 오후에 세종으로 사진강의로 인해 출장을 갑니다.

 

그리하여 내일은 오전 11시 이전 또는 오후 5시 이후에 예약 및 방문 해주시면 됩니다^^

 

내일도 즐거운 촬영으로 함께해요~ 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