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etc2015.10.12 19:04











토요일에 서울 잠실보조경기장에서 열린 "과자전"엘 다녀왔어요.


대전에서 출발하여 점심때쯤 도착해서...


점심먹고 과자전이 열리고 있는 잠실보조경기장에 도착하니 약 두 시쯤? 된듯해요.


많은 부스가 매진되어서... 많은 아쉬움이 있었답니다...ㅠㅠ


그러나 사진은 사람이 많아 보이게... ㅋㅋ






















경기장이 보이는 방향으로...





















저의 눈을 사로잡는 녀석이었어요...ㅎㅎ


그래서 구매했답니다.^^


차 마실 때 필요한 건데요... 음... 제가 설명하고 싶지만...


홈페이지를 바로 링크~ ㅎㅎ


gongdreen.com































































제가 한동안 사용했던 날씨 어플인 "호우호우"에서도... ^^










































입구에서 무료로 나눠주고 있는 젤리인데요... "캔디크러쉬" 몇 개 받았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Candy Crush SODA





























































































































2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매진된 부스들이 많더군요...ㅠㅠ


아쉽기도 했지만, 재미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가지고 간 샤오미 액션캠(Xiaomi yi Camera)으로 촬영한 "위댄스" 공연영상 올리고 마무리할게요.


물론 팔이 아파서 공연 끝까지 촬영하진 못했어요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SOM 장병훈 SOM 장병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