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전 반려동물 대축제" 다녀왔어요^^

2015. 9. 20. 17:03blog/etc

728x90
반응형











어젠 가족과 함께 "엑스포시민공원"에서 하는 "제1회 대전 반려동물 대축제"에 다녀왔어요.


며칠 전에 포스팅했었죠 "제1회 대전 반려동물 대축제"


오늘은 다녀온 후기사진을 포스팅할게요^^






























































































































































































































































































































































































































































사진이 좀 많네요 ㅎㅎ;;


저는 오전 11시쯤 도착해서 오후 2시쯤 나왔어요.


다양한 부스와 행사들로 인해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귀엽고 멋진 강아지들도 많이 보고 만져보기도 하고,


고양이와 앵무새도 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살짝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대부분이 강아지들이었어요.


고양이 부스도 있던데, 고양이는 한두 마리 정도 봤어요.


이외에 다양한 동물들이 있을 텐데... 물론 저는 강아지만 봐도 좋긴 하지만 ㅎㅎ


도착해서 한 바퀴 둘러보고 "YuS 유쾌한스튜디오"의 형제스튜디오인 "아트이미지펫"스튜디오의 참여 부스로 이동을 했어요.


WOW!!


모든 부스보다 가장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과 강아지들 사이를 뚫고 부스 안으로 들어가서 인사하고 "아트이미지펫"의 대표강아지인 "효리"(골든리트리버)와 잠시 놀았어요 ㅎㅎ


위 사진에 보면 "아트이미지펫" 부스 사진과 촬영 중인 사진 그리고 효리(골든리트리버) 사진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강아지를 키우고 싶은 강한 유혹을 받고 왔답니다ㅠㅠ


강아지가 너무 키우고 싶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제1회 대전 반려동물 대축제" 갈 때 가져갔던 액션캠으로 "아트이미지펫" 부스를 찍은 영상을 올릴게요














YuS 유쾌한스튜디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