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승의 길거리 공연...

2011. 9. 7. 20:24blog/Sound & Music

728x90
반응형








지난번 "작은 콘서트... 이길승..."(http://som4god.tistory.com/609)에 이어... 길거리 공연이 지난 9월 3일 은행동에 있는

목척교 옆 나무로 된 다리에서 늦은 8시 30분에 있었다...

본인은 위치를 찾지못해서 9시쯤에야 공연을 볼 수 있었다...


길거리 공연... 이길승씨 부터 시작하여 한달동안 같은장소 같은시간에 몇개팀이 공연을 이어간다....

이길승씨와 대화를 주고 받다가.. 이 공연이 "발가락 프로젝트"라는것을 알게 되었다...

한달씩 몇 개 팀이 대전의 이곳 저곳에서 길거리 공연을 하는 "발가락 프로젝트"

『"발"자를 한자로 "피어날 발" 자가 있는데... 거리의 피어난 아름다움을 즐겨라등의 의미로...』라고 이길승씨가 말을한다...

대전의 문화 공연을 위해... 음악인들이 모여 만든 프로젝트...

그 시작을 알리는 이길승씨의 공연은 매우 좋았다..

이길승씨 공연에 연주로 함께 해준 이는 "드럼 김동석, 퍼커션 김태훈, 건반 황성범, 베이스 장현호씨"가 함께 했다.

이들중 베이스 장현호씨와 건반에 황성범씨는 서울에서 활동하는 분들인데... 이 공연을 위해 대전에 내려오셨다고 한다...

후원을 해준다거나, 입장료를 받는것도 아닌데... 그저 음악이 좋아... 모인것이다...

연주자 앞에 조그만한 바구니가 있는데 사람들이 공연을 즐기다가 주머니에서 한두푼씩 꺼내 넣는 모습... 어떤이는 음료를 사와서 넣어주는 이도 있었다...

지나가는 행인들과 연인들의 발을 멈추게 하고... 함께 공연을 보며 웃고 즐기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다...

다음 토요일은 "자판기 커피숍"이라는 팀이 공연을 이어간다고 한다...

벌써 기다려진다...^^























Photo by SOM 장병훈

대전블로그기자단 장병훈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


 아래를 클릭하시면 위치를 Daum지도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