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 함께 다녀온 공군 "별축제"

2011. 4. 21. 23:34blog/etc

728x90
반응형






출근하는길.... 라디오를 통해 오늘 계룡대에서 공군 별축제를 한다는 것을 들었다...

그리하여 1호님을 꼬셔서 함께 다녀왔다...

약 3시쯤 도착하여 주위를 둘러보니... 계룡에 있는 여러 초등학교에서 현장학습을 와 있었다... 

1호님은 공군본부교회 소년부(5~6학년) 교육전도사셔서 1호님을 알아보는 초등학생들이 몰려들었다...

역시 인기짱인 1호님... 아이들도 2호가 아닌 1호님만 알아본다 ㅋㅋ





태양의 흑점을 볼 수 있는 망원경... 한국천문연구원에서 원구원분들이 지원을 나왔다...







1호님이 전도사로 섬기시는 소년부 선생님이신 이봉우 집사님의 소개로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다...



우리에게 커피를 타준 방범선 일병...




입담이 대단한 임현아 하사...





기상캐스터 김보현 하사, 이선영 하사




Photo by SOM 장병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