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진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

2021. 10. 1. 08:00Photo/Peopl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오늘은 10월의 첫날이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가는듯 합니다. 음... 저만 그런가요? ㅎㅎ

 

사실 장병훈스튜디오우정사진이라고 따로 없지만,

 

친구와 함께 오셔서 촬영을 원하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그럴 땐 함께 상의해서 촬영을 진행합니다.

 

상의한다는 건 컨셉은 어떻게 할껀지... 촬영 진행은 어떻게 할껀지... 등등

 

그러면 금액도 상의해서 정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두분이 촬영한 사진을 몇장 포스팅할께요

 

 

 

 

 

 

 

 

 

 

 

 

 

 

 

 

 

 

 

 

 

 

 

 

 

 

 

 

 

 

 

 

 

 

 

 

 

 

 

소품과 의상을 많이 챙겨오셔서 다양한 촬영을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촬영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죠 ㅋㅋ

 

 

오늘은 10월 첫날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10월도 화이팅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