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프로필사진, 직원사진, 단체사진

2015. 10. 14. 17:44Photo/Peopl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병훈 실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메인실장으로 근무했었던 스튜디오 직원 프로필사진 한 장 포스팅할게요.


근무자가 4명이었는데. 실장 두 명에 매니저, 그리고 파트타임 직원 이렇게 4명이네요.^^


오래간만에 사진을 보니 옛 추억에 살짝...^^






















사진만 봐도 제가 누군지 아시겠지만 ㅎㅎ


실장님, 매니저, 파트타임 직원, 그리고 저입니다.


저 때도 다이어트 해야 한다고 노래를 부르고 다녔었는데...


지금보니 저 때는 지금보다 보기가 좋네요...ㅠㅠ


아무튼, 옛 생각도 나고 좋네요^^


장병훈 스튜디오에서 "프로필사진", "우정사진"으로 추억을 만들어가세요^^











카카오톡 : som4g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