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 광고사진, 제품사진

2021. 7. 30. 20:25Photo/Produc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폭염이 계속 되고 있어요

 

밖에 잠깐만 나가봐도 땀이 주룩주룩 흐르네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 장병훈스튜디오 냉장고 속에 있는 음료사진, 제품사진 한장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은 "비타500"

 

당연히 사진은 몇일전 제가 촬영했어요

 

 

 

 

 

 

 

 

 

 

시원하고 맛난 "비타500"

 

드시러 오세요 ㅎㅎ

 

포스팅 글을 작성하던 중 손님들이 몰려오셔서... 

 

너무 늦어졌네요

 

여튼 오늘도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내일 공지 살짝 할께요 ㅎㅎ

 

내일은 오전에 세종으로 강의로 인해 다녀옵니다.

 

그리하여 내일은 오후 2시 이후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마도 1시에서 2시사이 도착할 듯 합니다만 편하게 2시 이후 방문해 주시면 될듯해요 ㅎㅎ

 

참고해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