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 광고사진, 제품사진

2021. 7. 29. 14:19Photo/Produc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요즘 너무 더운 날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이럴 때 건강 조심들 하시구요

 

사무실(장병훈스튜디오)에 있는 냉장고를 기웃기웃 거리다가 ㅎㅎ

 

냉장고에 있는 음료들 사진들 하나씩 찍어서 포스팅해야겠다 싶어서 밤에 한장씩 찍었습니다 ㅎㅎ

 

그중 오늘 첫번째 올릴 음료는... 짜짠~ ㅎㅎ

 

 

 

 

 

 

 

 

오늘 첫 사진은 사이다 입니다 ㅎㅎ

 

밤에 후다닥 세팅해서 촬영했네요 ㅎㅎ

 

장병훈스튜디오는 광고사진, 제품사진이 메인인 스튜디오이긴 합니다.

 

장병훈스튜디오에 주력 촬영은 광고사진, 제품사진, 프로필사진, 증명사진, 가족사진, 행사 및 홍보사진등입니다.

 

장병훈스튜디오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시간에 촬영 어떠신가요? 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오늘 공지!!

 

저녁에 세종에서 강의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7/29)은 오후 4시까지만 촬영이 가능하구요

 

밤 11시 이후 예약하시면 촬영이 가능하십니다.

 

참고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