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다녀온 세종카페 oozy (카페우지)

2021. 7. 4. 14:26blog/Bon Appeti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실장입니다.

 

얼마전 친한 동생과 다녀온 세종카페 oozy (카페우지)를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세종에 사진강의하러 갔다가 끝난후 잠깐 만나서 그친구가 잘 가는 카페로 저를 데리고 갔죠 ㅎㅎ

 

사진으로 담을 생각은 아니었지만, 카메라가 마침 있어서 ㅎㅎ

 

근데 커피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던 곳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카페우지 (oozy) 입구 모습입니다.

 

아담하고 oozy 만의 분위기로 잘 꾸며진 곳인듯합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아담한 카페우지 (oozy)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ㅎㅎ

 

 

 

이런 메뉴판을 카메라로 찍어두질 않았네요

 

여튼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말차라떼를 그리고 쿠키(?) 하나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잠깐이지만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