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평동 핫플레이스 cafe "드르쿰다"

2019. 6. 14. 11:00blog/Bon Appeti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 실장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월평동 핫플레이스 카페 "드르쿰다" 사진을 몇장 올려볼까 합니다.


그날 "사진 개인레슨" 장소가 "드르쿰다" 였습니다.


개인레슨을 받으시는 분의 소개로 "드르쿰다" 를 알게되었는데요


이날 처음 가봤는데 너무 놀랐어요


그리고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마셨는데,


아메리카노 맛 역시 고소한게 좋았습니다.^^


사진으로 보여 드리는게 좋겠죠? ㅎㅎ












































1층 내부 모습입니다.
















화장실 앞에 포토존이!!


사진엔 안나왔지만 옆엔 대형거울이 있어서


거기도 포토존이더라구요!!
















마당으로 나오면 처음 보이는 모습입니다.


모두가 좋아할 만한 게임기가...^^















역시 제주하면 감귤이죠 ㅎㅎ


드르쿰다가 제주에서 시작해서 대전에도 분점을 냈다는 말을 어디선가 들은거 같은데... ㅎㅎ 










2층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는 한쪽편 구석에서 찰칵~!!















위에서 내려다보는 정원 풍경입니다.















2층 실내입니다.


골프연습장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여기에 올라오면 "아~!! 그렇구나" 하고 생각이 들듯합니다.





 














역시 사진으로 보시는게 좋죠? ㅎㅎ


바깥 정원에는 반려견도 데리고 갈 수 있다고 하네요


단, 목줄을 꼭 하셔야 한답니다^^






저는 이날 이후 낮시간에도 한번 다녀왔었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맘에 드는 곳이었답니다~ 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som4g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