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

2021. 6. 7. 09:22Life Stor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실장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오늘 겨울에 담은 사진 한장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동해 바닷가를 갔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다가 문득 이런저런 생각에 잠겨 한참을 보고만 있던 사진입니다.

 

우리는 하루하루 매순간을 살아가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흔적을 남기곤 하죠

 

내가 알 수도 있고, 모를 수도 있을... 흔적들...

 

이 또 한 누군가의 흔적들...

 

 

 

 

 

 

 

 

 

 

 

 

오늘 저는 또 다른 흔적을 남기고자 하루를 보낼듯합니다.

 

나의 흔적은 과연 어떤 모양, 그리고 어떤이들에겐 어떤모습으로 남을까요?

 

오늘도(6월7일) 저는 오후에 사진강의로 인한 출장을 다녀옵니다.

 

그곳에서 저는 저의 흔적을 또 남기고 오겠네요!!

 

좋은 영향력으로 그리고 좋은 모습을 남기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오늘(6월7일)은 11시 이전에 촬영이 가능하며,

 

오후 5시반 이후부터 촬영이 가능합니다.

 

내일(6월8일)은 사무실에 있으니, 연락하시고 오세요~ ㅎㅎ

 

오늘도 유쾌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