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곤 전 문화부장관 초청 블로그 특강 (2009 충청투데이 블로그특강)

2009. 9. 14. 17:38blog/etc

728x90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 오후 3시30분부터 대전 시청3층 세미나실에서 위 제목처럼 김명곤 전 문화부 장관님을 초청해서 강연이 있었다

아이러니하게도 나도 초대 되어서 참석하게 되었는데...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나를 친구인 덜뜨기가 추천해서 참석했다.

처음엔 내가 무슨 자격으로 갈수있을까... 하기도 했었고.. 강연내용을 알아들을수는 있을까? 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친구인 덜뜨기가 참석하면 무조건 도움된다고 해서.. 일단 가보자 하는 맘으로 참석해었다..

그런데 참석후 느낀점은 '참 잘왔다' 는 느낌이다.

사실 난 싸이월드를 하면서 몇가지 불편함을 가지던 차에... 친구 덜뜨기의 소개로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었다.

첨 시작 할땐 단순히 우리가족 사진등을 올려서 앨범처럼 관리하며 추억을 담기위해 시작했다

그런데 하다보니.. 블로그에 알수없는 매력에 빠지게 되는걸 느꼈다.

그러던중 이 강연에 초대됬다

파워 블로거들 사이에 있는 새내기 블로거인 난 사실 사진찍기도 불편했고... 어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뒷풀이를 참석하지 못한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그리고 오늘 블로그에 그때 흔적을 남겨야하는 압박감을 가지고 시간을 쪼개서 이렇게 몇글자와 사진등을 올려본다.

어이~ 친구 덜뜨기군.... 나 블로그에 올렸다 ㅋㅋ 이제 그만 갈궈라 ㅋㅋ~~


위 사진은 세미나실 들어가기전 등록하던 곳


김명곤 전 문화부장관의 강연이 시작하기전 충청투데이 따블뉴스에서 간단히 소개를 했다



이제 강연의 시작



소심하게.. 자리에서 몇컷찍었다

쉬는 시간에...

다들 김명곤 전 장관님 사진을 찍는 뒤에서....

친구 덜뜨기(허윤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