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 다시 찾은 농월정 화림가든!!

2016. 9. 23. 14:51blog/Bon Appetit

728x90
반응형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ㅎㅎ


추석이 좀 지났죠? ㅎㅎ


처가가 경남 거창이라 추석에도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는 길 중간쯤에 지난 번 다녀온 "농월정"이 있어요.


추석 연휴가 끝나고 다시 돌아오는 길에 "농월정"에 들렀다가 가는걸로... ㅎㅎ


그리하여 금요일 돌아오는 길에 "농월정"엘 들렀답니다.


그러나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가...ㅠㅠ






















이 길을 다니면서 항상 카메라로 담고 싶었었는데...


이번에 담았네요 ㅎㅎ







































"농월정"입구 주차장에 도착!!


지난번 맛있게 먹었던 "화림가든" 앞에 "람보르기니"가!!


그래서 셔터를... ㅎㅎ




















비가 그칠 생각을 안해서... 결국 "화림가든"에서 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오기로 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 했던 글은 "여름휴양지 농월정의 그곳!! "화림가든""




















메뉴판에 변화가(?) ㅎㅎ



















추석 연휴라 그런지 한산하니 좋았습니다.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있어서 카메라를 들고 이리저리 움직여 봤습니다.





















"화림가든"이 더 이뻐진듯(?) 하더군요 ㅎㅎ


지난번 보다 찍을 것들이 많아진? ㅎㅎ








































그러가다 "람보르기니"도 또 찍고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손님 차라고 하시더군요 ㅎㅎ



































































































드디어 주문한 "해물닭찜"이 나왔습니다!!





















캬~!! 정말 맛있더군요!! 닭은 토종닭!!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는 3끼를 "해물닭찜" 으로만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위에서도 찍어보고











































추가로 주문한 "다슬기탕"!!


"다슬기탕"!!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 글을 포스팅하면서 다시 사진을 보니...ㅠㅠ


또 가고 싶네요!!


처가에 다녀올 때마다 늘 "구구식당"에 가서 "어탕국수"를 꼭 먹고 왔었는데


앞으론 "농월정"에 있는 "화림가든"으로 갈듯하네요!!


거창, 함양, 안의, 농월정 등 다녀오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화림가든" 추천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기호가 달라서 무조건 맛있다고 하기는 어렵겠지만, 저의 가족은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또 갈듯합니다!!


"농월정 화림가든" 짱~!!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