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gift...

2011. 6. 15. 13:41Life Story

728x90
반응형







지인의 결혼식...  (http://som4god.tistory.com/544)

결혼선물로 포토북을 해주면 좋아 하겠다 싶어서... Snap으로 찍은 사진을 포토북으로 만들어서 선물했다...

주는 이도 기쁘고 즐거웠지만... 받는 이 역시... 너무 좋아해 주셨다...^^

작은파동님이 소개해주신 사이트에서... 만들었다...

직접 사진의 위치와 각도등... 다양하게 만들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내가 꾸미고 싶은데로 꾸밀 수 있었다...

주문을 하고 몇일이 지나 택배로 날라온 포토북은 기대이상으로 좋았다...

이 역시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 포스팅한다...^^


택배를 받으니... 위와 같은 포장이었다...



포장을 열고 꺼내보니.. 박스를 보호하기위해... 일명 뽁뽁이가...



박스도 맘에 들었다...



박스를 열어보고 다시 한번 놀랬다...

부직포 봉투에 들어가 있는 포토북...



자~ 이제 결과물인 포토북...

내용물에 비해 조금은 큰부피의 박스와 택배 포장...

소비자를 배려해준다는 느낌이 들었고 세심하게 준비했다는 느낌을 받았다...

무엇보다 선물을 받은 신랑신부가 좋아해주니... 나역시 너무 기뻤다...^^

Photo by SOM 장병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