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컨셉사진 프로필사진

2021. 6. 5. 11:40Photo/Profil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장병훈실장입니다.

 

매일 매일 문의와 촬영의뢰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컨셉사진(?), 프로필사진(?) 두장 포스팅하면서

 

주저리주저리 몇자 끄적여 볼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은 학교 앨범촬영 출장도 하게되었네요. 그래서 출장을 한번씩 또 나갑니다.

 

오늘은 벌써 토요일(2021.06.05) 이네요

 

오늘도 오후에 강사연수 일정이 잡혀 있어서 오후에 출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오전에만 촬영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오후는 스튜디오가 문을 닫아야... 죄송합니다.ㅠㅠ

 

내일은 오후 3시에 오픈합니다!! 야호~~ ㅎㅎ

 

오늘 촬영계획을 갖고 계시다면 내일(6월 6일) 오후 3시에 예약하시거나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가능한 예약하시면 편하신거 아시죠? ㅎㅎ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6월 7일)은 오후에 강의 일정이 잡혀 있어서 사진강의하러 세종엘 다녀와야합니다.

 

그리하여 월요일엔 오전 11시 이전 촬영이 가능하며, 오후 5시반 이후부터 촬영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사진을 보실까요? ㅎㅎ

 

 

 

 

 

 

 

 

 

 

 

 

 

 

 

 

 

 

 

역광사진을 연출한 사진입니다^^

 

여튼 주말 잘 보내시고, 항상 유쾌한 일들로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