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제주도 우도가 생각난다!!

2021. 7. 12. 09:00blog/Trip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년동사진관, 장병훈스튜디오에 짱쌤입니다.

 

벌써 몇년이 되었네요...

 

요즘같은 날씨에 몇년전 다녀온 제주도 우도가 생각이 많이 나네요

 

보라카이도 가고 싶지만... 어서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랄뿐입니다!!

 

몇년전 혼자 다녀온 우도 사진 몇장 포스팅하면서 맘을 달래봅니다.

 

 

 

 

 

 

우도 배를 타기위해 항구로 가는길에 촬영한 파노라마 사진이었던거 같아요

 

파노라마사진이 많더라구요

 

 

 

 

 

 

사진이 살짝 어둡게 편집을 했는지... 다시 편집할려니 귀찮아서... ㅎㅎ

 

 

 

 

 

 

 

 

 

 

 

 

 

이제 배를 타고 우도로 출발~

 

 

 

 

 

 

 

 

 

 

 

 

 

 

 

우도에 도착해서 걸어서 한바퀴를 돌기로 맘을 먹었기에...

 

한걸음 한걸음 우도를 걸으며 한컷씩 담았습니다.

 

 

 

 

 

 

 

 

 

 

 

 

걷다가 만난 말!!

 

포즈를 취한건가? 하고 찰칵 ㅋㅋ

 

 

 

 

 

 

볼록거울앞에서 나도 담아보고 ㅎㅎ

 

 

 

 

 

 

 

 

 

 

 

 

 

 

 

 

 

 

우도를 가면 그냥 걷게되는 거 같아요

 

우도를 몇번 안가봤지만

 

갈 때마다 걸어서 한바퀴를 도는 거 같아요

 

또 가고프네요

 

 

 

오늘은 서산으로 촬영 출장으로 인해 오후 5시 이후 예약 및 방문 가능한거 아시죠? ㅎㅎ

 

그리고 내일도 오전부터 오후까지 세종에서 일정이 잡혀 있어서 

 

스튜디오로 돌아오면 5~6시 정도 될듯합니다.

 

그리하여 화요일(7월13일)도 6시 이후 예약 및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 @bhstu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