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하우스 블랜드 캡슐커피 (돌체구스토)

2019. 5. 2. 11:00blog/etc

728x90
반응형











사무실에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이 다 떨어져서 마트를 들렀다.


커피 코너를 찾아서 캡슐커피를 찾던 중...!!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이 진열되어 있는 곳 위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호환 캡슐로


스타벅스 캡슐커피가 눈에 들어오는 것이었다.!!


아니 이것은...!!


아메리카노를 사러 갔으니... 스타벅스 캡슐커피 중에 아메리카노를 찾아보니


스타벅스 하우스 블랜드 와 스타벅스 베란다 블랜드 이렇게 두개가 있었는데...


그냥 무심코 스타벅스 하우스 블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호환캡슐)을 잡았다.


그리고 오늘...


개봉박두!!































어젠 못봤던 박스 뒷면!!


진하기 농도(?)가...!!


아~!! 진하겠구나 싶었다.















박스 윗쪽을 열어서 가위로 자르니


스타벅스 캡슐이~ ^^















스타벅스 커피니 스타벅스 컵에... ㅎㅎ










커피가 내려온다~~!!















딱 톨사이즈까지 ㅎㅎ
















음~


스타벅스 하우스 블랜드 캡슐커피 (돌체구스토 호환)는 다크한 찐~ 한 농도의 아메리카노인듯하다.


나는 물을 조금 더 타서 마시는걸로 ㅎㅎ


다음엔 스타벅스 베란다 블랜드 캡슐커피로 구입해서 마셔봐야겠다 ㅎㅎ











카카오톡 : som4g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