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커피 드실래요?...커피살림...

2010. 8. 25. 10:17blog/Bon Appetit

728x90
반응형




직장이 멀다는 핑계로~ 오래간만에 커피살림을 들렀다...

약 2주만에 들른듯하다...

천안 목천에서 김성빈 전도사님께서 요즘 핸드드립 커피에 푹빠지셨다....ㅎㅎ

그리하여 모시고 간 곳이... 커피살림이다... 










김성빈 전도사님....


WB 설명을 하기위해.... 켈빈값을 조절하여 찍은 결과물을 보여드렸다...



위 3장의 사진의 차이를 느끼시겠죠...? ㅎㅎ;;



사람들이 거의다 나간 틈을 타서 담았다...


전유진 바리스타가 머리를 풀었다...ㅎㅎ

카메라를 들이대니... 오늘 이래서 저래서 안된다... 등등... 그리하여 그냥 담았다...ㅋㅋ




이형규 바리스타.... 카메라를 피해 요리조리~ 도망다니더니... 결국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먼 곳에서 물을... ㅎㅎ;;

다음번엔 꼭 멋지게 포즈 취하고 함 담읍시다요~ ㅎㅎ

커피살림... 언제가도 즐겁고 좋다....^^

Photo by SOM 장병훈

 아래를 클릭하시면 위치를 Daum지도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