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정식전문점 신토불이 목천점에서 먹은 오리...

2010. 8. 25. 09:29blog/Bon Appetit

728x90
반응형




공군에 김성빈 전도사님께서 오리를 먹으러 가자고 하신다...

삼촌이 운영하시는 천안의 목천에 위치한 신토불이에 가서 오리도 먹고... 독립기념관에 가서 사진도 찍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김성빈 전도사님이 카메라를 구입하실려고 하시는데... 조언을 해달라는 거였다...

그래서 본인과.... 해군에 전도사님이신 작은파동님과... 마침 해군 군종병이 휴가를 나와서... 함게 동행을 했다...

카메라애 대한 설명은 작은파동님께서... 아주 자세하고 친절히 설명을 해주셨고.... 나와 해군 군종병은 열심히 먹었다....ㅎㅎ;;


입구 모습이다...


우리가 먹은 정식이 정확히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다...;;;


양념게장이... 맛이 좋았다...


첫번째로 오리구이가 나왔다...


해군 군종병 한재상 병장...ㅎㅎ


반찬들... 샷~







으... 꾸~ 울꺽~~~




공군 본부교회 교육전도사이신 김성빈 전도사님...




이제 다 익었습니다.... 드세요~~~


맛있다~~~ 


두번째로 나온 오리훈제....


3번째로 나온 양념오리불고기....



다들 먹기 바쁘다...ㅎㅎ



이어서... 적은 양이지만... 냉면이 나왔다...^^


오리삼계탕인지... 백숙인지.... 여튼 나왔다...

정식이라 이렇게 많은 요리가...


죽이다...





해군본부교회 교육전도사이신 작은파동님....^^


식사가 다 끝난후... 팥빙수가 나왔다..

열심히 먹다보니... 찍는 타이밍을 놓쳤다...ㅎㅎ;;

오리고기를 이렇게 풀코스로 먹긴 처음이다...

우리가 먹은 코스 이름은 모르겠지만.... 맛도 좋았고... 기분도 좋았다...^^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김성빈 전도사님...

 아래를 클릭하시면 위치를 Daum지도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