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먹어본 "옛날 가마솥 곰탕"...

2010. 8. 14. 01:50blog/Bon Appetit

728x90
반응형




2010년 8월 13일 금요일... 

아침부터 머리가 아팠다... 점심을 먹고 조금 나아지나... 싶더니... 다시 아파왔다...

오후 4시가 되어... 아랫층에 계신 작은파동님 사무실을 방문...

저녁도 먹을겸해서... 카메라를 챙겨 작은파동님의 차를타고... 밖을 나왔다...

비가오는 바람에 작은파동님이 저의 머리아픔에... 몸보신이 필요하다고... 곰탕을 사주시겠다고... 데리고 간곳이 계룡시에 있는 "옛날 가마솥 곰탕"집이다...

곰탕...

어렸을때.. 할머니께서 종종 해주셨던 그 맛이 생각났다... 정말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곰탕이었다...

그런데... 이곳은 할머니께서 만들어주신 그 곰탕과는 좀 달랐다...

다른 맛이었지만... 이곳역시 맛이 좋았다...

그 덕인지.. 아님 식사를 마치고 작은파동님이 평소 가보고 싶으셨던 근처 풍경을 구경하기 위해 드라이브를 다녀온 덕인지... 두통이 사라졌다...^^;;


작은파동님... 








뭔지는 잘 모르겠다... 왜있는건지도 잘 모르겠다...

조갯살을 양념한거 같은데... 추측컨데... 곰탕에 넣어서 먹는게 아닐까 싶다...


달걀은 생달걀이다... 

처음엔 달걀이 왜 있는지 궁금했었는데... 곰탕에 넣어서 먹는건지는 몰랐다...


소스.....


물컵...





드디어 곰탕이 나왔다...



후추를 넣는 작은파동님....


소금과... 물수건....


곰탕에 달걀을 넣고...


소금과 후추를 뿌린후 맛있게 먹었다...ㅎㅎ;;

할머니께서 만들어주신 그 곰탕과는 맛이 달랐지만... 달걀이 들어간 곰탕은... 새로운 맛이었다...^^

작은파동님 잘 먹었습니다...^^

Photo by SOM 장병훈

 아래를 클릭하시면 위치를 Daum지도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