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투 따블뉴스 블로거 번개모임의 뒤늦은 포스팅...

2010. 6. 27. 20:00blog/etc

728x90
반응형
6월 24일 늦은 7시 30분 유성 궁동에 있는 충천닭갈비에서 충청투데이 따블뉴스 블러거 번개모임이 있었다.


충투 따블뉴스 블로거 전용게시판을 켑쳐했다

도착하기전 덜뜨기님에게서 전화가 왔다...

궁동 노네임까페 대각선 맞은편 공원에 있다고 그곳으로 와서 같이 움직이자는것이다.

그래서 그곳으로 갔다

그곳을 가니 덜뜨기님, 작은파동님, 기분좋은꿈님, 펠콘님, 절대강자꼬마마녀님 이렇게 5명이 계셨다.

그중 가장먼저 반겨준 사람은 덜뜨기가 아니라 꼬마마녀님이셨다...^^;;

멀리서부터 "SOM님이다" 이렇게 외치시는 마녀님...;;;

여튼 반겨주시니 감사했다...^^;;

처음만나는 펠콘님과 마녀님.... 그러나 블로그를 통해 이미 오래동안 만나와서인지... 어색하지는 않았다...

이렇게 나를 포함해 6명.... 모임장소인 춘천닭갈비로 이동했다...


이날 참석하신 블로거는 

기분좋은꿈님, 꼬치님  덜뜨기님, 멀티라이프님, 모과님, 작은파동님, 절대강자꼬마마녀님, 지민이아빠님, 푸우님, 팰콘님, 황금깃털님, 황금사과님, MrKiss님, SOM 

이렇게 모이셨다.



닭갈비를 담는 블로거들... 위 사진은 내가 사진을 찍을때 덜뜨기님도 함께... 찍으시는 모습이 담겼다.


황금사과님과 덜뜨기님


꼬치님(홍미애 부국장님)



덜뜨기님


팰콘님



난 이날 식사를 하고 참석해서 조금 맛만 봤다...^^;;


기분좋은꿈님


작은파동님






이렇게 식사를 마치고 이동을 했다...

아쉽게도 노네임까페가 청소하는날로 문을 닫아서 근처 The Chocolate 카페로 갔다...


가는길에 가로등을 찰칵...^^







MrKiss님의 아이폰...

내 T*OMNIA와 함께.....^^;;


기분좋은꿈님


꼬치(충투 홍미애 부국장)님



까페 내부모습...




창밖에서 작은파동님


테이블마다 있는 메뉴판....^^






작은파동님은 절대강자꼬마마녀님과 사진놀이중(?) 

사실 카메라를 들이대자 꼬마마녀님이 설정샷을 담아달라고 포즈를 잡으신듯....ㅎㅎ;;




꼬마마녀님의 펜탁스 DSLR 카메라


설정샷~~


아이스크림인지... 팥빙수인지... 잘 모르지만.... 

나 역시 사진만 담고 먹어보진 못했다...;;;


블로거의 본능.....





꼬마마녀님이 먼저가신다고 하기에... 카메라를 들고 담았다... 사실 몇몇분들이 담으셨다....^^;;



덜뜨기님.... 한참을 아이폰을 이리저리 만져보셨다.... 분명 아이폰4가 국내 출시되면 살듯하다... ㅋㅋ


짧은 시간들이었지만... 좋은 대화, 정보, 나눔들.... 이런저런 대화들이 오가다가.... 10시쯤 블로그에서 만나자고 인사하고 다들 해어졌다...

다음부턴 가능하면 빠지지 말고 참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Photo by SOM 장병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