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출사전 찾은 노네임...

2010. 6. 23. 11:37blog/Bon Appetit

728x90
반응형
이젠 노네임까페가 우리들의 만남의장소가 되어가는거 같다...

어제 야경출사 벙개가 누가 주관하진 않았지만... 서로 연락이 되어 "작은 파동"님과 "기분 좋은 꿈"님 이렇게 3명이서 야경출사를 위한 사전모임을 노네임까페에서 했다.

너무 늦은밤이라 사실... 고민이 좀 되었다.

어제 노네임에서 대화 하던중... "앞으로 출사벙개가 있으면 노네임에서 만나는게 어떨까요?" 라고 작파(작은파동)님이 의견을 제시하셨다.

그래서 위치상 어디를 가도 편한위치일테니 괜찮을꺼라고 대답하고... 그렇게 정해져 버렸다.. ㅎㅎ;;

물론 회비도 암묵적으로 정해진듯... 여태까지는 주로 작파님이 사셨는데... 앞으로는 자기가 먹을비용(주로 커피정도? = 노네임 아메리카노 한잔에 2천원)은 지참하는걸로... ^^

<<혹시 밤에 우리가 카메라를 들고 앉아 있으면.... 출사모임이냐고 물어보시고 함께 하셔도 될껍니다...^^;; >>

아마 내 생각인데... 주로 금요일 밤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기분좋은꿈님... 작은파동님이 내카메라로 담으셨다...

이날 나의 토키나 11-16 과 꿈(기분좋은꿈)님의 시그마 17-70 OS Macro HSM 와 바꿔서 마운트하고 다녔다.


작파(작은파동)님...^^


아메리카노...


보이는 만큼 정말 시원하다....^^



사장님이 주신 케익....^^ 

너무 감사드려요...^^;;









충남대...

Photo by SOM 장병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