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가본 국립대전현충원...

2010. 6. 1. 16:17blog/Trip

728x90
반응형
어제 작은파동님(강성민전도사님)의 문자를 받고... 오후에 출사를 가기로 했다...

어짜피 쉬는날이라... 현충원을 가자고 해서 한번도 안가본 나는.... 현충원에 가서 뭘찍지?? 라는 생각부터 했습니다....^^:;

그러나....두둥...

엄청 넓더군요.... 그래서 작은파동님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현충원을 걸어서 돌아다녔다..

사실 처음 가본거라... 작은파동님의 친절한 설명에도 지금은 하나도 기억이 안나서... 사진만 올려본다...;;;
















사진 위 처럼 찍는건 아니라고 누군가에게 배웠는데....... 그래도 그냥 찍었다 ㅋㅋ;;



한참을 걷다가.... 잠쉬 쉼을... 사진의 모델은 작은파동님....ㅋㅋ





보이시나요?? 나무에 있는 청솔모...(사실 난 잘 다람쥐랑 잘 구분은 못해서 다람쥐다... 그랬더니 작은파동님 왈 "청솔모예요", 그래서 청솔모인지 알았다..)


녀석... 모델이 되고 싶었는지 우리가 다가가도 도망도 안가면서 포즈를 취해줬다... ㅋㅋ

몇장 더 찍었는데... 집에와서 보니... 다 핀이 나가있었다는 ㅠㅠ

으.... 시그마...!!

무튼 즐거운 시간이었다.. ^^



Photo by SOM 장병훈

728x90
반응형